뉴스 > PC

스타크래프트, 카봇 애니메이션 풍 카툰팩 정식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2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6,56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국내 정식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카툰' (사진제공: 블리자드코리아)
▲ 국내 정식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카툰' (사진제공: 블리자드코리아)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DLC인 '스타크래프트: 카툰'을 10일 정식 출시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봇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탄생한 이번 DLC는 지난 6월 초 서울에서 열린 KSL 시즌 3 결승 현장에서 깜짝 공개된 바 있다.

'스타크래프트: 카툰'은 유닛과 건물, 지형, 중립 몬스터, 투사체 등 게임 내 모든 요소를 귀여운 카봇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재구현했다. 싱글플레이와 래더 등 게임 내 모든 게임 모드에서 실행 가능하다.

해당 DLC는 오늘부터 블리자드 샵 및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묶음상품은 2만 9,700원, DLC 단독 상품은 1만 3,200원에 책정됐다.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선 별도 구매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등급에 맞는 카봇 애니메이션 초상화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헤이지니’ 아나운서팩도 함께 출시됐다. 국내에서 유명한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니'의 목소리로 구현된 이번 아나운서팩은 블리자드 샵 및 게임 내 상점에서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