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공격대 '영원한 궁전' 개방

/ 1
신규 공격대 '영원한 궁전' (사진제공: 블리자드)
▲ 신규 공격대 '영원한 궁전' (사진제공: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가 신규 공격대 ‘영원한 궁전'을 개방했다.

'영원한 궁전'은 신규 지역 ‘나즈자타(Nazjatar)’에 위치한 나가들의 최종 보루다. 최정예 나가 전사들과 무시무시한 수중 생물체 등으로 구성된 총 8명의 우두머리가 존재하며, 최종 전투에서는 나가들의 여왕인 아즈샤라가 등장한다.

일반 및 영웅 난이도는 오늘부터 공략 가능하며, 신화 난이도는 7월 18일부터 개방된다. 공격대 찾기의 경우 7월 18일 1지구의 개방을 시작으로 2주마다 한 개의 지구가 순차적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영원한 궁전 공격대 미리 보기 및 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화 난의도의 '작전명: 메카곤' 던전과 새로운 신화 쐐기돌 및 PvP 시즌도 오늘 시작된다. '작전명: 메카곤'은 8명의 우두머리가 있는 ‘메가 던전’으로, 왕 메카곤과 그의 부하들이 나온다. 새로운 신화 쐐기돌 시즌에는 아즈샤라를 모티브로 한 ‘미혹’ 속성이 적용되며 새롭게 열리는 PvP 시즌을 통해 신규 탈것 및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서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다룬다. 전쟁의 구도에 따라 지도 일부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