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트북 포함, 올 가을 출시되는 'LoveR' 한정판 공개

▲ 'LoveR'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17일, PS4 연애 게임 'LoveR' 한정판과 예약 구매 특전을 공개했다. 게임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하며 올해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LoveR’은 카도카와 게임즈가 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이다. ‘키미키스’, ‘포토카노’ 등을 제작한 스기야마 이치로 프로듀서가 시나리오를 맡고, ‘러브 플러스’ 시리즈 원화를 담당한 미노☆타로가 일러스트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게임 주인공은 고등학교 사진부에서 활동하는 남학생이다. 두 달 뒤 열리는 학원제에서 동아리 성과를 공개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 체조부, 수영부 등에 방문해 여주인공들의 사진을 찍는다. 그 과정에서 여주인공 6명과 교류하며 러브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우선 한정판에는 게임 소프트, 특별 박스와 함께 30페이지 분량의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가로 125cm, 세로 80cm 크기의 패브릭 포스터와 DLC 코스튬 11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이어서 일반판과 한정판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캐릭터 사진 세트(6매)와 'LoveR' OST가 제공된다. OST에는 캐릭터송 6곡과 삽입곡 3곡, BGM 39곡이 담긴다. 마지막으로 한정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백색 학교 수영복' 7종과 '블루머' 세트도 공개했다.

'LoveR'은 청소년이용불가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LoveR' 예약 특전과 무료 DLC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LoveR 2019년 12월 27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연애시뮬, 비주얼노벨
제작사
카도카와게임즈
게임소개
‘LoveR’은 ‘키미키스’, ‘트루 러브 스토리’, ‘포토카노’ 등을 제작한 스기야마 이치로가 프로듀서와 시나리오를 맡고, ‘러브 플러스’ 시리즈 원화를 그린 미노☆타로가 일러스트를 맡았다. 고등학교를 배경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