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7월 19일 CGV, 메가박스와 협업해 '메이플스토리 콤보'를 출시했다. '핑크빈', '예티', '주황버섯' 등 게임 대표 캐릭터를 담은 팝콘 세트는 출시 3일만에 약 10,000개 판매됐다. '메이플스토리' 영화관 굿즈는 이번이 처음이며 전국 50개 CGV와 40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메이플스토리' 콤보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7월 19일 CGV, 메가박스와 협업해 '메이플스토리 콤보'를 출시했다. '핑크빈', '예티', '주황버섯' 등 게임 대표 캐릭터를 담은 팝콘 세트는 출시 3일만에 약 10,000개 판매됐다.
'메이플스토리' 영화관 굿즈는 이번이 처음이며 전국 50개 CGV와 40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콤보'는 팝콘과 음료 2잔 세트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로 꾸며진 팝콘통과 음료컵이 포함됐다.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CGV에는 '핑크빈'과 '예티', 메가박스에는 '돌의 정령'과 '주황버섯' 구성으로 각기 다른 디자인이 판매 중이다.
▲ 영화관마다 구성이 다르다 (사진제공: 넥슨)
▲ 가격은 1만 5,000원 (사진제공: 넥슨)
아울러 지난 20일과 21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등에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핑크빈'과 기념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열었다. 오는 27, 28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에 방문할 예정이다.
▲ 용산CGV에 '핑크빈'이 나타났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 이명지 라이브마케팅실장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게임 안팎에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첫 영화관 제휴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계속해서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