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플라이가 29일,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출시일을 오는 8월 8일로 확정하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를 보면 플레이어가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온라인 대전을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양 손을 사용한 정밀한 조준 사격 및 손의 속도를 감지해 수류탄을 던지는 디테일까지 구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무기 소품을 비롯하여 캐릭터 장신구를 부분유료화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원작 '스페셜포스' 시리즈 역대 인기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글로벌 VR e스포츠 대회 개최를 위한 기술적 준비도 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온라인 VR 시장 확대에 따라 VR 사업 또한 온라인게임 사업 형태와 유사해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의 경험을 살려 유명 IP 및 게임의 디테일을 배가할 아이템 개발은 물론이고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우리 게임을 온라인 VR 시장 대표작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
2019년 8월 9일
- 플랫폼
- VR
- 장르
- FPS
- 제작사
- 드래곤플라이
- 게임소개
-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티 워’는 각국 특수요원들이 펼치는 밀리터리 대전을 다룬 VR 게임이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기반으로 최대 8인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폭파 미션 등 ... 자세히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캐릭터 개성 사라졌다" 철권 7 밸런스 패치에 반발여론 확산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나 홀로 숨바꼭질’ 소재로 한 공포게임이 스팀에 나왔다
- 인도에서 82원에 판매된 피파 23, EA "추가요금 안 받는다"
- 원작 원화가 재참여, 미소녀게임 명작 ‘ONE’ 리메이크된다
- 뚱이의 실수로 시공간이 뒤틀렸다, 스폰지밥 게임 신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