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오픈월드 버린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신작 11월 출시

/ 1
▲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전작에서 혹평을 면치 못했던 오픈월드를 버리고, 주요 인물 저격을 메인으로 한 흡입력 있는 저격 미션을 앞세운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신작이 11월에 출시된다.

CI게임즈는 지난 16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나이버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스' 출시 일정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게임은 오는 11월 22일(현지 기준), PS4, Xbox One, PC로 출시된다. 국내 발매 여부는 아직 발표된 바 없으며 스팀의 경우 게임 페이지는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지만, 게임 내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설명되어 있다.

▲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출시일 발표 영상 (영상출처: CI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는 오픈월드를 채택했던 전작과 달리 여러 임무를 수행하며 저격 플레이를 펼치는 본연의 재미에 집중했다. 눈이 몰아치는 시베리아를 배경으로 다양한 목표를 추격하고, 나만의 방법으로 처리하는 과정을 맛볼 수 있다.

목표 자체는 정해져 있지만 이를 누구부터, 어떠한 방식으로 처단할지는 플레이어 스스로가 고를 수 있기에 오픈월드는 아니라도 좀 더 능동적으로 게임 진행을 이끌어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론, 원격 저격 포탑, 점착 폭탄, 중독 가스 등 새로운 도구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다른 유저와 저격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온라인 팀 데스매치도 지원한다.




▲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CI게임즈
게임소개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는 시베리아를 배경으로 한다. 눈이 몰아치는 혹독한 환경에 적응하며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을 다룬다. 오픈월드를 기반으로 한 전작과 달리 오픈월드를 없애고 다양한 목표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