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MMORPG에 AOS 더한 '오늘밤, 그대와 함께' 정식 출시

/ 1
▲ 모바일 MMORPG '오늘밤, 그대와 함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메카)

조이메카가 모바일 MMORPG '오늘밤, 그대와 함께'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늘밤, 그대와 함께'는 '삼국지연의' 작가로 유명한 나관중이 집필한 소설 '평요전'을 원작으로 한다. 이 게임의 주요 콘텐츠는 AOS 전투 시스템을 차용한 대규모 진영전이다.

플레이어는 '천하맹'과 '요신궁' 2개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세력전장 맵에서 대규모 진영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평화모드에서도 세력모드, 문파모드, 결투모드인 적 유저를 공격할 수 있어, 치열한 PK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 던전은 수동으로 이동과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고난이도 던전 보스를 직업 간 협력을 통해 한정된 시간 내에 쓰러트려야 한다. 특기가 다른 검사, 궁수, 법사 3개 직업 플레이어가 적절한 조화를 이뤄야 한다.

요리와 제약 등 생활형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거래소를 이용한 개인간 아이템 거래도 가능하다. 거래소에는 경매장도 존재하는데, 문파 경매와 전체 서버 경매가 따로 구분돼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밤, 그대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