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툼 레이더' 영화 후속작, 2021년 3월 19일 개봉 결정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8,6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4,69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작년에 개봉했던 영화 '툼 레이더' 스틸컷 (사진출처: 영화 공식 홈페이지)

'툼 레이더'는 게임과 함께 영화도 리부트되고 있다. 작년에 리부트된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가 개봉된 바 있다. 당시 평가가 미묘하여 후속작이 나오리라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 예상을 깨고 '툼 레이더' 리부트 영화 후속작이 2021년 개봉된다.

해외 매체 '데드라인(Deadline)'은 지난 4일 '툼 레이더' 리부트 영화 후속작이 2021년 3월 19일에 개봉된다고 단독 보도했다. 영화 제작 사실은 올해 4월에 발표됐으며 전작에서 주인공 '라라 크로포트' 역할을 맡은 알레시아 비칸데르가 다시 한 번 주연을 맡는다. 이번 영화에서는 본격적으로 트리니티를 찾기 위해 나선 '라라'의 여정을 다룰 예정이다.

각본은 '하이-라이즈', '프리 파이어', '킬 리스트' 등에 참여한 에이미 점프가 맡는다. 영화 주연을 맡은 알레시아 비칸데르가 점프의 각본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감독은 각본가 에이미 점프의 남편이자 '킬 리스트', '프리 파이어', '하이-라이즈'에서 호흡을 맞춘 벤 휘틀리다.

지난 3월에 개봉한 영화 '툼 레이더'는 액션은 좋으나 스토리적인 면에서 개연성이 떨어지고, 과거 안젤리나 졸리에 비해 '라라 크로포트' 특유의 매력이 다소 약하다는 평을 면치 못했다. 차기작에서는 이러한 평가를 뒤집을만한 완성도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스퀘어에닉스에서 리부트한 액션게임 ‘툼 레이더’ 시리즈 3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이번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고대 마야인들이 예견한 멸망...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