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10월 16일까지 '만렙' 캐릭터 무료 생성 가능

▲ '아이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8일, 자사 MMORPG '아이온'에 신규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남부)'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붉은 카탈람(남부)'에서는 종족 간 기지 점령전과 요새 점령전 등을 즐길 수 있다. '기지 점령전'은 제 81기지 지역을 중심으로 용족 기지를 점령하고 상대 종족으로부터 방어하는 것이 핵심이다. '요새 점령전'은 '프라데스' 요새를 사이에 두고 진영 간 대전을 펼치며 수호신장을 처치하는 것이다.

엔씨소프트는 10월 16일까지 게임 내 최고 레벨인 80레벨 캐릭터를 계정 당 하나씩 무료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신규/휴면 이용자에게 게임 초대 코드를 선물하고, 선물한 초대 코드가 등록되면 전설 변신이 가능한 '+10 궁극 장비 세트', '데바 멤버십(30일)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이어서 PC방 이용자에게 일일 및 누적 접속 시간 및 게임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찬스 티켓을 선물한다. 티켓을 모으면 '+15 궁극의 고요한 흑깃 장비 풀세트 상자', '전설 변신 계약서(10종)', 최신형 데스크탑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1인 인던 '부서진 심연의 잔해((클래식/아이템/선택 모드)'에서 '격노한 야멘네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누적 데미지에 따라 일일 랭크(S/A/B/C)가 정해지고, 랭크별로 AP를 준다. 또한, 직업별 상위 100위까지 순위에 따라 게임 재화 '큐나'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일일 임무, 몬스터 처치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딸기 케이크' 아이템을 모으면, NPC '헝그링'과 '배불룽'을 통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