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울팽은 어떻게 되나? 격전의 아제로스 마무리 나왔다

격전의 아제로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 격전의 아제로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업데이트를 26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격전의 아제로스'의 전쟁 대장정 마무리가 적용된다. 전쟁 대장정의 마지막 장을 통해 실바나스(Sylvanas), 사울팽(Saurfang), 안두인(Anduin), 제이나(Jaina) 등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핵심 인물들에게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대격변(Cataclysm) 확장팩에서 처음 선보인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의 캐릭터 모델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더욱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본질은 그대로 유지된다.

레벨이 다른 친구들과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 동기화 시스템도 적용됐다. 파티 동기화는 활성화 시 모든 파티원들이 동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퀘스트 진행 상황 역시 파티 내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공유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시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소장판의 국내 판매 일정이 공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서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다룬다. 전쟁의 구도에 따라 지도 일부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