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울팽은 어떻게 되나? 격전의 아제로스 마무리 나왔다

/ 1
격전의 아제로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 격전의 아제로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업데이트를 26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격전의 아제로스'의 전쟁 대장정 마무리가 적용된다. 전쟁 대장정의 마지막 장을 통해 실바나스(Sylvanas), 사울팽(Saurfang), 안두인(Anduin), 제이나(Jaina) 등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핵심 인물들에게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대격변(Cataclysm) 확장팩에서 처음 선보인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의 캐릭터 모델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더욱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본질은 그대로 유지된다.

레벨이 다른 친구들과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 동기화 시스템도 적용됐다. 파티 동기화는 활성화 시 모든 파티원들이 동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퀘스트 진행 상황 역시 파티 내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공유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시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소장판의 국내 판매 일정이 공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서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다룬다. 전쟁의 구도에 따라 지도 일부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2001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