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27일,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액스' 출시 2주년 프로젝트 'RE:BORN'을 업데이트했다. 우선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각성은 총 3회 진행하며, 각 캐릭터에 새로운 외모와 함께 직업 12종이 생긴다. 3차 각성 시에는 각성 장비와 각성 인장을 장착해 변신할 수 있다
▲ '액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액스(AxE)' 출시 2주년 프로젝트 'RE:BORN'을 업데이트했다.
우선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각성은 총 3회 진행하며, 각 캐릭터에 새로운 외모와 함께 직업 12종이 생긴다. 3차 각성 시에는 각성 장비와 각성 인장을 장착해 변신할 수 있다.
캐릭터를 빨리 키울 수 있는 부스트 서버도 연다. 경험치 2배 증가, 골드 획득 2배 증가, 희귀 아이템 드랍 가능성 3배 증가, 이동속도 30% 증가 등 버프 아이템이 하루 한 번 제공되며 다른 버프 아이템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원 상자를 통해 퀘스트, 레이드, 침투, 정예 던전, 섬멸 모드에 입장 가능한 티켓을 제공하며, 특정 레벨을 넘으면 월장석 상자, 궁극 보조무기, 정제된 승급석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상대 진영과 공존할 수 있는 유일한 중립 마을 '에소니아'가 추가된다. 마을 전용 상점, 전투력 측정기 등을 갖췄다. 아울러 장신구 '귀걸이', 코스튬 '아라비안 나이트', 펫 '고슴도치'가 등장한다.
넥슨은 'RE:BORN' 업데이트 후 '액스'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대 1,000만 골드, 루비 6,000개, 에메랄드 1,000개, 펫 '고슴도치' 등을 제공한다.
또한, 2주년 업데이트를 맞아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인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