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컴투스, '갤럭시라이브 챔피언십 2019'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글로벌 대회인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 한국 대표 선수 선발전을 개최한다.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은 사커스피리츠 유저들끼리 서로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지난 9월 3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참가자를 모집했다. 올해는 처음으로 북미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대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기존대비 많은 유저들이 참가를 희망했다.

컴투스는 신청자 중 라이브 시즌 성적을 기반으로 상위 8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10월 5일과 12일에 한국 대표 선수 선발전을 진행한다. 일정별로 4명씩 참가자를 나눠 리그전을 치르며, 각각 최종 1, 2위에 오른 총 4명의 선수는 오는 12월 개최되는 오프라인 파이널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 선발전은 각 경기일 오후 6시부터 트위치 및 유튜브를 통해 글로벌 생중계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대회를 위해 생방송 중 깜짝 선물을 지급하는 본방사수 이벤트와 시청자수 달성 미션, 승자 예측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 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