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전장의 발큐리아 4 불칸, '월탱' 모바일에 출격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7일, 자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세가 전략 RPG ‘전장의 발큐리아 4’ 특별 전차를 추가로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출시된 ‘전장의 발큐리아’ 특별 전차 라인업이 확장된다.

이번에 출시된 불칸(Vulcan)은 '전장의 발큐리아'에서 부대 이름 '아우스부르크'로 더 잘 알려진 제국 502 중전차 대대에서 복무했다. 불칸이라는 이름은 불을 관장하는 '헤파이스토스'의 로마식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게임 내 혼합 국가 연구계통도에 중전차로 추가된다. 불칸은 견고한 장갑과 강력한 주포, 준수한 기동성을 갖췄으며 공격을 지원하고 적 전선을 돌파하거나 앞길을 가로막는 누구든 재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파괴력을 앞세웠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기존에 출시된 ‘전장의 발큐리아’ 특별 전차도 모두 플레이해볼 수 있다.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안드레이 리아보폴(Andrey Ryabovol) 프로덕트 디렉터는 “전장의 발큐리아 특별 전차가 더 추가되기를 바라는 플레이어들의 요청이 이어져 이번에 새로운 전차들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하며 “신규 전차 Vulcan은 기존의 전차 모델을 사용하지 않고 ‘전장의 발큐리아’ 팀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