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죽으면 부활 안 됨, '크아M' 살 떨리는 클래식 모드 추가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5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일,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를 추가했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슈퍼스킬과 정수, 펫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게임 아이템과 컨트롤만으로 상대와 맞대결한다. 여기에 죽어도 계속 부활할 수 있는 '노멀 매치'와 달리 목숨이 단 하나라서 보다 치열한 물풍선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변에 가스를 뿌려 적을 기절시키고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하는 24번째 슈퍼스킬 '뿡뿡탄'을 추가했다. 아울러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미라 다오', '좀비수녀 디지니' 세트 등 치장 아이템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다른 나라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빠른 채팅' 메시지를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을 도입하고, 친구들의 최근 게임 내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11월 4일까지 '클래식 모드' 승리 횟수에 따라 '노인 우니' 및 '노인 배찌' 세트를 지급한다. 또 10월 14일까지 '뿡뿡탄' 슈퍼스킬을 장착하고 대전에 참가하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