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X.D.글로벌 신작, 턴제 RPG '염왕이 뿔났다' 사전예약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9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염왕이 뿔났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X.D 글로벌)

X.D. 글로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염왕이 뿔났다'가 오는 11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목표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염왕이 뿔났다'는 현대의 인간계와 동, 서양의 신화가 어우러진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아울러 한국어, 영어는 물론 그리스어와 이집트어 성우가 참여해 세계 각지 신화 속 신들의 캐릭터성을 부각시키고자 했다.

캐릭터 스킬의 애니메이션 연출, 필드에 따른 날씨 변화, 전장에 숨겨진 버프 등을 갖춘 전투가 본 게임의 특징이다. 또한 주 캐릭터와 영웅들 외에 호법이라는 전황을 일순간에 뒤집을 수 있는 거대 유닛으로 전략성을 높였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주화와 원보, 고급 영웅 소환권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폐와 자원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자가 15만명 이상일 경우 SSR 캐릭터 1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염왕이 뿔났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