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보고 피하면 늦어, 테일즈런너 신규 맵 7종 추가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테일즈런너'가 신규 맵 7종을 추가했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7종과 사이버 펑크 콘셉트 복장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맵은 ‘달타령 랜덤’, ‘두근두근 천공의 섬’, ‘분노 폭발’, ‘초스피드 익스트림’, ‘초스피드 시력풀가동’, ‘도망가!!’, ‘우리땅이야’ 등이다. 이용자들은 해당 맵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사제 코인 등 추가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사이버 펑크 콘셉트의 ‘프로젝트’ 복장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감사제 캡슐 기계를 이용해 ‘프로젝트 비비’, ‘프로젝트 미미’ 등 펫과 ‘프로젝트 고글’, ‘프로젝트 워치’, ‘프로젝트 부스터’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여름 테일즈 프론티어 테마에서 선보였던 ‘주사위 보드판’을 정식 콘텐츠로 추가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공원에 있는 휴몽 NPC를 찾아가 언제든지 보드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모든 개발자들이 독특한 신규 맵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