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액토즈 자회사 브이에스게임, 게임 예능 선보인다

/ 2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은 31일, VSG TV, 피플앤플러스가 공동 제작한 '레전드 클럽: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전드 클럽: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은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김희철과 신동이 PC방을 운영하고, 게임에 관심 있는 아이돌이 게스트로 참여해 각종 게임을 즐기는 웹예능이다
▲ '레전드 클럽: 희철이네 신동한 PC방'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은 31일, VSG TV, 피플앤플러스가 공동 제작한 '레전드 클럽: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전드 클럽: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은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김희철과 신동이 PC방을 운영하고, 게임에 관심 있는 아이돌이 게스트로 참여해 각종 게임을 즐기는 웹예능이다. 첫 번째 게스트는 걸그룹 '러블리즈'다.

김희철, 신동, 러블리즈는 '에이펙스 레전드'를 플레이할 예정이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지난 1일 시즌3 멜트다운 업데이트를 통해 첫 한국인 캐릭터를 선보이고, 한국어 음성 지원을 추가했다. 게임 플레이와 함께 두 MC는 러블리즈와 서로의 영상을 찾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VSG TV 안성국 책임 프로듀서는 "게임을 좋아하는 MC 및 아이돌 조합을 통해 평소 사람들이 PC방에서 즐기는 방식이나 모습들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면서 "여러 종류의 게임을 통해 지속할 수 있는 시즌제 게임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VSG TV와 피플앤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레전드 클럽: 희철이네 신동한 PC방'은 유튜브네이버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