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아이구주, 보급형 미들타워 케이스 'G5 RGB' 출시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아이구주(www.iguju.com)가 보급형 미들 타워(ATX) 케이스 G5 RGB 모델을 출시한다.


G5 RGB 모델은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전면에 RGB LED BAR를 적용하여 모던함과 동시에 화려한 튜닝 효과를 구현한다.  RGB LEDBAR의 경우 총 14가지 모드와 LED ON/OFF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보급형 케이스 최초로 RGB LED 메모리 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와 패턴으로 설정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G5 RGB 모델의 기본 사양은 1개의 ODD와 최대 2개의 3.5” HDD, 최대 2개의 2.5” SSD의 설치를 지원하고, 최대 330mm 길이의 VGA 카드와 최대 160mm 높이의 CPU쿨러의 설치가 가능하여 고성능 시스템 연출부터 일반 사무용 시스템까지 충분히 구현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기본으로 설치된 후면 120mm 팬으로 내부의 공기 흐름을 최적화 하였으며, 왼쪽 사이드 패널에 120mm 팬의 추가 설치가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USB 3.0 1개 포트와 USB2.0 2개 포트를 기본 제공하여 다수의 USB 기기의 사용이 가능하며, I/O 포트의 전면상단 배치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