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탑 라이너 '투신' 박종익, 합의 하에 DRX와 계약 종료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5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투신' 박종익이 DRX와의 계약을 종료했다 (사진제공: DRX)

디알엑스(이하 DRX)는 13일, '투신' 박종익과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한다고 발표했다. 

DRX는 박종익과 서로 미래를 위해 오랜 기간 대화를 나눴고,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 박종익은 지난 2018년 11월, DRX(구 킹존 드래곤X)에 합류, 주장을 맡았다. 2019 LCK 스프링, 섬머 시즌엔 팀의 기둥으로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줬고 2019 리프트 라이벌즈 우승을 견인하기도 했다. 

박종익은 "떠나게 돼 아쉽지만 1년 동안 DRX와 함께 해 재미있고 즐거웠다. 좋은 선수들과 좋은 팬들을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끝까지 저를 도와주신 DRX 사무국에도 감사하다. 같이 지냈던 모든 분들이 새 시즌에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다. 저도 앞으로 새로운 곳에서 좋은 모습 보여줄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RX는 "지난 1년 간 함께 해준 박종익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주장으로서 팀을 훌륭하게 이끌어 줬으며 숙소 생활부터 훈련, 대회까지 팀 전체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심어줬다. 앞으로도 박종익의 행보를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