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XL ROG' 케이스 출시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www.lian-li.com)의 PC케이스 신제품, PC-O11 다이나믹(DYNAMIC) XL ROG를 (이하: O11D XL ROG) 공식 출시했다.


리안리 O11D XL ROG 는 PC-O11D 제품의 확장형 모델로서 더 넓어진 내부를 통한 확장성을 갖추었으며, 외장 재질을 모두 열전도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로 채택한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 실버까지 모두 세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이번 O11D XL ROG 는 제품명처럼 ASUS의 ROG(Republic of Gamers)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이와 관련하여 측면 강화유리 패널 하단에는 ROG 공식 인증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이전 모델인 PC-O11D 제품에는 없던 RGB 스트랩이 내장, ASUS 의 주소지정(Addressable) RGB 프로그램인 AURA SYNC0 와 와벽한 동기화를 이룰 수 있다.

 

리안리 PC-O11D XL 은 넓어진 내부만큼 남다른 확장성을 제공하는데, E-ATX 나 EEB 와 같은 대형 규격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다. 단, EEB 메인보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별도로 판매되는 확장 패널 액세서리 제품인 O11DXL-2를 장착해야 한다.



또한 O11D XL ROG 는 기존 PC-O11D 가 가졌던 커스텀 수랭에 특화된 특장점 역시 그대로 승계되고 있으나, 공랭 시스템 구성에도 제약이 없도록 최대 167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장착을 지원하며, 이전 모델에서는 지원되지 않았던 후면 120mm 규격 팬 장착 역시 가능해져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방식의 시스템 쿨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핫 스왑(Hot-Swap) 방식을 지원하는 3.5" 규격 베이가 총 4개, 2.5" 전용 베이는 총 6개 장착이 가능하며, 3.5" 규격 베이를 2.5" 저장장치로 이용할 경우 최대 10개의 2.5" 저장장치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O11D XL ROG 전용으로 출시되는 액세서리 제품인 O11DXL-1 VGA 라이저 케이블 키트를 사용할 경우 VGA 본연의 모습 그대로 수직 장착이 가능하며, 최장 446mm, 폭 169mm 규격의 고성능 VGA 장착을 지원해 고사양의 시스템 구축에도 무리가 없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