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기억을 잃은 소녀의 사연은? 라테일 신규 필드 열렸다

/ 4
▲ 라테일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액토즈소프트는 18일,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 겨울 업데이트 '아드리카'를 적용했다.

먼저, 신규 필드 '환영의 대지 아드리카'를 배경으로 '기억을 잃은 소녀'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마을 '칼리', 4인 인스턴스 던전 '용의 계곡', 8인 인스턴스 던전 '신의 나무, 라피어'를 열었다. 또, '키리에', '세퀜티아' 등 몬스터 24종을 추가하고, '메디아', '아드키나' 등 신규 NPC 6종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영웅 '메모리얼 조각'을 완성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메모리얼 시스템'을 도입했다. '메모리얼 조각'은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파편'을 사용하면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들이 더 쉽게 인스턴스 던전을 공략할 수 있도록 '난이도 설정' 시스템을 도입했다.

액토즈소프트는 1월 15일까지 출석 조건 2가지 중 하나를 완료하면 '경험치의 비약', '안녕, #2019 #BOX', '전문가 성형 세트' 등을 지급한다. 또, 출석만 해도 '슈퍼 꼭두망치 교환권', '마이더스의 손길 습득서' 등을 선물한다.

더불어 접속 시간에 따라 응모권을 하루 최대 6장까지 제공한다. 응모권을 사용해 '아스마의 조화로운 홍조+30', '메이링', '위피'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접속 유지 이벤트, 미니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는 '칼로리 파티의 저주'와 '태풍의 잔해 수거', 225레벨 캐릭터 및 장비를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등을 연다.

자세한 정보는 라테일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