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스킬 장착, 테일즈위버 이스핀·나야트레이 개편

▲ 테일즈위버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넥슨은 19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 캐릭터 이스핀 샤를, 나야트레이를 개편했다.

지난 8월 밀라, 로아미니, 이자크에 이은 세 번째 캐릭터 개편으로, 밸런스 조정과 함께 각 캐릭터 시나리오에 기반한 능력을 반영되고, 각각 새로운 스킬 7종과 마스터리 스킬 12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1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아카드 무기 상자, 엔키라 칼라그 방어구 상자, 슈퍼 젤리삐 레인저 등으로 구성된 '윈터 이즈 백'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누적 접속일 10일, 누적 부활 횟수 50회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빙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빙고를 완성하면 인퍼널 무기 상자, 인퍼널 방어구 상자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3만 원, 40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빙고 각 줄을 완성할 때마다 무작위로 아카드 무기 무기한 교환 쿠폰, 엔키라 칼라그 방어구 무기한 교환 쿠폰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켈티카 광장에 있는 NPC 길버트와 대화하면 매주 주말 추첨을 통해 서버당 1명에게 융합된 기운을 주고, 매일 짝수 시간에 서버당 30명에게 연마 추출 스크롤, 인퍼널 장비 중 1종, 대박 기원 SEED 주머니 등을 무작위로 선물한다.

이 밖에 게임 접속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머큐리얼 케이브, 루미너스 토벌, 프시키의 미궁 등 16개 던전을 클리어할 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트맥스
게임소개
'테일즈위버'는 판타지 소설 '룬의 아이들'과 온라인 커뮤니티 '포리프'의 세계관을 채용한 MMORPG다.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내세운 '테일즈위버'는 '함께 즐기는 감동적인 시나리오'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