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주인 잃은 사막맵 미라마, 배틀그라운드 시네마틱 영상 공개

/ 2
미라마를 장악하고 있던 조직 (사진출처: 시네마틱 영상 갈무리)
▲ 미라마를 장악하고 있던 조직 (사진출처: 시네마틱 영상 갈무리)

펍지는 3일,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의 사막맵 '미라마'를 배경으로 한 시네마틱 스토리 트레일러 풀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미라마, 통칭 '배드타운'을 장악하고 있는 조직이 자신들에게 거역하려 든 특정 인물을 납치하며 시작된다. 그들은 미국과 러시아 등에서 미라마를 탐내고 있으며, 부자에 연줄이 대단하고 세상 어디든 손이 닿지 않은 특정 인물이 미라마를 차지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대화가 전개된다.

이윽고 대화를 나누던 둘은 외부 세력에 미라마를 넘길 수 없다는 의견에 합의를 보고, 분위기를 누그러뜨린다. 이윽고 끌려왔던 인물은 그에게 전화를 하겠다며 건물 밖으로 나가지만, 이 대화는 모두 특정 인물에게 송신되고 있었다. 이윽고 처음 끌려왔던 사람이 건물 밖으로 나간 순간, 조직 본부에 설치돼 있던 폭탄이 터지면서 영상이 마무리된다.

아직 미라마에서 어떤 구체적인 스토리가 전개되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트레일러 영상으로 미루어 볼 때 기존 미라마를 장악하던 조직이 멸망하고, 이 곳을 차지하려 드는 세력들이 보낸 전사들이 그들을 대신해 미라마에서 배틀로얄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가 이어질 것으로 추측된다.

▲ 미라마가 전장이 된 이유를 설명하는 배틀그라운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풀 버전 (영상출처: 펍지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