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2020 LCK 스프링, 개막전은 T1 vs 담원 게이밍

2월 5일 개막하는 2020 LCK 스프링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 LCK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대진 일정과 티켓 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2020 우리은행 LCK 스프링은 2월 5일 수요일 오후 5시 T1과 담원 게이밍 간 개막전으로 시작하며, 개막일 두 번째 경기는 스토브리그를 통해 전력을 대거 보강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하고 있는 kt 롤스터와 젠지 이스포츠가 맞붙는다. 이번에 새롭게 LCK에 합류한 APK프린스는 개막 다음날인 6일, 샌드박스 게이밍과 첫 경기를 펼친다. 정규 리그 전체 대진은 각 팀의 평일 및 주말 경기 횟수, 경기 간격 등의 조건을 고려해 추첨으로 정해졌다.

2020 우리은행 LCK 스프링 정규 리그는 2월 5일부터 4월 12일까지 이어지며, 서울 종로구 소재 LoL PARK 내 LCK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정규 리그 1라운드는 주 5일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5일, 2라운드는 주 4일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4일 진행된다.

정규 리그에서는 한 팀이 다른 9개 팀과 각각 2번씩 3전 2선승의 풀리그제로 대결해 각 팀별로 18경기씩 총 90경기가 진행된다. 매 경기는 3전 2선승제이며 1경기는 오후 5시, 2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된다.

모든 경기 방송은 SBS 아프리카 케이블 방송 및 네이버, 아프리카 TV, 트위치, 유튜브, SKT 옥수수, LG U+모바일 tv 등의 플랫폼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프링에서는 CJ ENM 게임채널 OGN에서 경기 익일 재방송이 진행돼 TV를 통해서도 더 편히 시청할 수 있게 됐다.

LCK 스프링 경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31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판매되며, 각 경기 날짜로부터 5일 전 오후 2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주중 9,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만 1,000원이며, 장애인 복지카드를 소지한 본인에 한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암표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티켓 정책 일부가 변경된다. 1인 당 한번에 구매 가능한 티켓이 기존 4매에서 2매로 줄어들고, 1, 2경기 패키지 티켓도 운영되지 않는다. 모바일 티켓이나 지류 티켓 배송은 운영되지 않으며, 티켓 구매자는 현장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만 티켓을 수령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