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비소프트, 설맞이 최대 85% 대규모 할인 판매

유비소프트가 설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한국스토어)
▲ 유비소프트가 설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유비소프트 한국스토어)

유비소프트가 설을 맞이해 자사 스토어를 통해 대규모 게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비소프트 ‘설맞이 세일’ 행사는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유비소프트 한국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더 디비전 2’,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 유비소프트 게임 타이틀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는 총 5번의 ‘플래시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시 세일이란 일정 시간 동안 한정된 수량을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목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할인이 종료되는 판매 방식이다. 플래시 세일 대상 게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한국스토어 설 맞이 세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한국스토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디비전 2 2019 미정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T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더 디비전 2’는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한 MMOTPS ‘더 디비전’의 후속작이다. 전작에 이어, 뉴욕에서 ‘디비전’ 요원들이 질서를 되찾기 위해 펼치는 사투를 그린다. 아직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밝혀진 바 없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