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카트라이더 3사 대결, 최종 우승은 샌드박스

▲ 더 e스포츠 나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스포TV게임즈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개최하는 e스포츠 대회 ' 더 e스포츠 나이트, TEN(The Esports Night, TEN 이하 TEN)' 2회차 대회가 3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됐다.

이번 경기는 아프리카TV, 샌드박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3사 간 카트라이더 대전이었고, 샌드박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한 샌드박스에는 상금 1,000만 원과 긱스타 커스텀 수냉 PC가 수여됐다. 국내에서 1만 이상, 중국에서는 6만 7천 이상의 시청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라우디커뮤니케이션즈 이재명 대표가 건 ‘LOUD G 유튜브 메인 배너 교체’ 공약에 따라 5일부터 배너가 샌드박스 홍보 배너로 7일 간 교체된다. 아프리카TV와 샌드박스 공약 이행은 추후 공개된다.

또한 오는 25일, TEN 3화가 진행되며, 종목과 매치업은 11일 공개된다. 아울러 비하인드 스토리, 대회 준비과정 등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대회 생중계 및 다시보기는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