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상위 3팀 4승 1패 동률, 혼전으로 가는 카트 리그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스포TV 게임즈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11, 12회차 경기를 오는 2월 12일, 15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10회차까지 진행되며, 팀전은 더 혼전 양상을 띄었다. 지난 9회차에서 전승을 달리던 샌드박스 게이밍이 락스와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패배하며 시즌 전승과 박인수의 역대 에이스 결정전 무패 기록이 동시에 깨졌다. 이 사이 아프리카 프릭스, 한화생명e스포츠가 승리하며, 상위 3팀이 4승 1패로 동률이다. 개인전은 32강 패자부활전이 진행됐고, 유영혁, 박도현, 김응태, 최영훈이 16강에 올랐다.

12일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대 엑스퀘어, 아프리카 프릭스와 휠즈 경기가 진행된다. 1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 승리가 예상되는 가운데, 반전이 일어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15일에는 오즈 게이밍 대 샌드박스 게이밍, 퍼스트 에이 대 락스 경기와, 개인전 16강 1경기가 진행된다. 현재 4,5위를 기록하고 있는 락스와 퍼스트 에이 경기와, 지난 9회차 에이스 결정전에서 만났던 이재혁, 박인수가 출전하는 개인전 16강 1경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는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당분간 무관중 경기로 운영되며, 추후 질병관리본부 감염 경보 수준에 따라 추가 안내될 예정이다.

방송은 카트라이더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