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8대8 팀 데스매치, PC판 배틀그라운드에 추가된다

▲ 배틀그라운드 PC 버전에 8대8 팀 데스매치 모드가 추가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커뮤니티)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도 다른 슈팅게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팀 데스매치 모드가 추가된다.

펍지는 지난 12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규칙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는 '아케이드' 플랫폼을 공개했다. 이번 아케이드 플랫폼에 추가되는 첫 번째 모드는 8대8 팀 데스매치 모드로 여러 FPS 게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바로 그 대전 모드다. 작년 6월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먼저 선보인 바 있으며, 1년 만에 PC 버전에도 추가되는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8대8 팀 데스매치는 1인칭 전용 대전으로 10분 안에 먼저 50 킬을 달성한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래 배틀그라운드에선 일정 대미지를 입을 경우 사망하기 전에 기절 상태를 잠시 유지하지만 팀 데스매치에서는 기절 없이 즉시 사망한다. 사망했을 경우 5초 뒤에 아군 근처에 리스폰된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달성할 경우 팀 부스트 게이지를 획득하며, 5초간 피해를 받지 않을 경우 부스트 게이지를 소모해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준비된 전장은 총 7개로 기존 배틀로얄 전장인 에란겔과 사녹, 비켄디, 미라마의 일부 장소를 사용한다. 더불어 사용 가능한 장비는 AR 2종, DMR 2종, SR 2종, SMG 1종, 샷건 1종으로 라운드가 시작되거나 리스폰 시 교체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팀 데스매치는 6.2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되며 테스트 서버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본 서버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팀 데스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틀그라운드 팀 데스매치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전장은 총 7개가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팀 데스매치 외에도 다양한 모드가 아케이드 플랫폼에 추가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