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우 클래식에 새로운 공격대 '검은날개 둥지' 추가됐다

/ 2
검은날개 둥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검은날개 둥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 새로운 공격대 검은날개 둥지(Blackwing Lair)를 13일 적용했다.

검은날개 둥지는 검은바위 첨탑 꼭대기에 위치했으며 총 8마리의 우두머리가 있는 공격대다. 은용군단(Black Dragonflight)의 왕자인 네파리안(Nefarian)이 무시무시한 실험을 통해 만들어낸 흉측한 피조물들이 몰려 있는 곳으로, 클래식 출시 이후 가장 난이도 높은 공격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검은날개 둥지 적용을 기념하기 위해 ‘네파리안을 처치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신청 후 검은날개 둥지를 공략해 네파리안을 쓰러트리면 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 중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WoW 블루투스 이어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적용된다. 강력한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는 50레벨 직업별 연계 퀘스트는 각 직업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외에도 신규 평판, 아이템, 퀘스트라인 등이 추가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8월호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