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올해 GDC에서 ‘동물의 숲’ 개발 과정 담은 강연 열린다

GDC 2020에서 '동물의 숲' 특별 강연이 열린다 (사진출처: GDC 공식 웹페이지)
▲ GDC 2020에서 '동물의 숲' 특별 강연이 열린다 (사진출처: GDC 공식 웹페이지)

오는 3월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20’에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개발 과정을 담은 특별강연이 진행된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닌텐도 간판 타이틀 ‘동물의 숲’ 시리즈 최신작으로, 현실과 동일하게 밤낮·계절이 바뀌는 게임 세계에서 자신만의 마을을 가꿔나가며 즐기는 게임이다.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그리고 캐릭터, 집, 마을 등을 다양한 요소로 직접 꾸밀 수 있다는 높은 자유도로 각광받았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이렉트 (영상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유튜브)

오는 3월 18일, GDC 2020에서 그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대한 강연이 열린다. 동물의 숲 시리즈 노가미 히사시 프로듀서와 쿄고쿠 아야 디렉터가 직접 진행하며, 게임이 보여주는 개념과 철학, 그리고 그것에서 비롯된 아이디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해왔는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오는 3월 20일 출시 예정이다. 따라서 출시 직전 진행되는 GDC 2020 동물의 숲 강연은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새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는 의미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GDC 2020은 오는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컨벤션 센터에서 5일 간 열린다. 사전등록 및 세션 일정 확인은 GDC 2020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