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크리에이터 1기 모집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조이시티)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원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3월 15일까지 지원 페이지 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영상 (영상제공: 조이시티)

선정 결과는 3월 16일 개별로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전원에게는 게임 굿즈 및 인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미션 완료 시 에어팟 프로가 지급되며, 특히 3월 23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는 공식 활동을 통해 게임 관련 영상 제작 및 라이브 방송 등 인상적인 창작 활동을 보여준 1등 크루에게는 총 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 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크리에이터 1기를 시작으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관련하여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부장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신선한 시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유저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게 됐다”며 “게임이나 유튜브 방송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