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애플 독점이었던 ‘엑시트 더 건전’, PC·콘솔 버전 나왔다

/ 4
▲ '엑시트 더 건전'을 여러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애플 아케이드 독점으로 출시됐던 엔터 더 건전 후속작 '엑시트 더 건전'을 여러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엑시트 더 건전의 콘솔 및 PC 버전이 드디어 출시된 것이다. 

엑시트 더 건전 개발사 닷지롤게임즈는 지난 1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엑시트 더 건전의 콘솔 및 PC 버전이 출시됐다고 알렸다. 지난 1월, 닷지롤게임즈는 엔턴 더 건전 300만 장 돌파 소식과 함께 엑시트 더 건전 콘솔 버전이 올해 초에 출시된다고 말한 바 있다. 그 약속 그대로 지난 17일엔 PS4 및 Xbox로, 18일에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게임이 출시됐다. 

엑시트 더 건전은 엔터 더 건전 스핀오프 후속작으로 작년 9월에 애플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에 모바일 버전으로 먼저 나왔다. 탄막 슈팅 액션과 로그라이크를 결합한 시리즈 특유의 게임성에 도트 형식의 그래픽 등 많은 부분에서 전작을 계승했다. 다만 탑 뷰였던 전작과 달리 사이드 뷰 형태의 런앤건 액션 게임이며, 조작법도 이에 맞춰 크게 달라졌다.

엑시트 더 건전 PC와 콘솔 버전은 스팀과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iOS 등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스팀 기준 1만 500원이다.

▲ '엑시트 더 건전'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엑시트 더 건전'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엑시트 더 건전 2019년 9월 19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닷지롤게임즈
게임소개
'Exit the Gungeon'은 Enter the Gungeon의 스핀오프 후속작으로 총굴 탐험가들이 과거를 지우는 총을 남용하여 시간에 균열이 생기고 무너지기 시작한 총굴을 탈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작과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