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개발자 페스티벌 2번째 이야기가 시작됐다

▲ 테일즈런너 '2020 개발자 페스티벌' 2번째 이야기 '버그를 찾아라'가 업데이트됐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의 '2020 개발자 페스티벌' 두번째 스토리 '버그를 잡아라'가 27일 업데이트됐다.

'버그를 잡아라'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등장한 신입 삐에로가 겪은 의문의 사건에서부터 이야기가 이어진다. 신입 삐에로로 인해 동화나라 곳곳에 이상한 상자가 나타났다. 런너가 '타이핑' 미니게임을 완료하면, 일정 확률로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버그를 잡아라'는 매시 불특정 시간대에 10분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공원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버그찾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개발자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거에 사용됐던 '개발자' 맵도 대거 추가됐다. 트레이닝 맵 6종과 하드코어 맵 7종 등 총 13종이다. 개발자 맵에서는 '의문의 USB'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최대 20레벨이었던 커플 레벨이 25까지 확장됐으며, 컬렉션 등급도 9개가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 '리미트 브레이크'는 오는 6월 23일까지 총 3회로 나뉘어 진행된다. 커플 달리기를 진행하고, 자신들의 이야기를 응모하거나, 신규 콜렉션 중 레볼루션 1을 달성할 경우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스칼렛 하트 패키지가 출시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