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KOF 오로치 사가 다룬 웹툰 'R의 편지' 연재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9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의 편지'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의 편지'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인터렉티브는 SNK 감수 하에 KOF 시리즈를 주제로 한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의 편지’ 연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의 편지’는 KOF 94~97까지 이어진 오로치 사가를 토대로 제작됐다.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함과 동시에 현대적 감각과 웹툰 구조에 맞게 스토리를 재해석해, 게임에서 드러나지 않았던 캐릭터들의 뒷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웹툰은 김정기 글로벌 아트크루인 Superani 소속 박준호 작가가 맡았으며, 글과 그림, 각색을 모두 담당했다. 해당 웹툰은 R의 편지 이후로도 장기 시즌제 연재를 계획 중이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의 편지’는 매주 금요일 투믹스와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2001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