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킬이 무려 4개, 임모탈즈 첫 6등급 아바타 제우스 등장

/ 4
▲ 임모탈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12일, 자회사 코쿤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임모탈즈에 최상급 아바타 제우스를 추가했다.

제우스는 임모탈즈에서 최초로 등장한 6등급 아바타로, 한번에 이끌 수 있는 부대 규모가 가장 크고, 한가지 병종에만 영향을 미치는 기존 아바타들과 달리 강력한 스킬을 자랑한다.

보유 스킬은 전투 시 부상자 전환 비율을 증가시키는 수호, 몬스터에게 부대 기병 공격력 피해량을 높이는 사냥, 기병 방어력과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전술, 적 총병과 마법사에 부대 내 기병 공격력의 일정량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전투까지 총 4가지다.

제우스는 유료 결제가 아닌 게임 내 PvE 콘텐츠 고대 신 토벌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유한 아바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고대신 토벌 상점이 등장하며, 고대 신 랭킹 보상, 필드에 나타난 고대 신 잔재 사냥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아바타 조각, 자원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제작된 장비에 마법 부여 재료 룬을 소모해 일정 시간 동안 장비 능력치를 높이는 마법 부여를 도입됐다. 장비 부위별로 룬 6종이 1~6등급까지 존재한다. 같은 등급 룬 5개를 조합해 상위 등급 룬 1개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고, 등급이 높은 룬을 사용할수록 더 강력한 마법 부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드래곤 기본 능력이 강화되며 영주 권능 초기화 아이템이 추가됐다. 아울러 극한 도전 이벤트 등 게임 내 여러 콘텐츠가 개선됐다.

자세한 내용은 임모탈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