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TV 시리즈 중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한 '위쳐' 시즌 2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시즌에선 드디어 세 주인공이 한데 모이게 된다.
넷플릭스 위쳐의 쇼러너(제작 총괄) 로렌 히스릭는 지난 12일, 미국의 한 웹진인 더 랩(The Wrap)과의 인터뷰에서 위쳐 드라마 시즌 2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했다. 시즌 2는 게롤트와 예니퍼, 시리의 시점을 오가며 진행됐던 전 시즌과 달리 하나의 시점에서 진행되며 세 인물이 같은 시간대에 존재하는 선형적인 구조가 될 것이라 전했다.
더불어 2편은 세 인물이 가족이 되는 과정을 그리게 될 예정이다. 본래 위쳐는 게롤트, 예니퍼, 시리 등 세 주인공이 함께 펼치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하지만 시즌 1의 경우 여러 시간대를 오가며 주인공들의 과거에 집중하다 보니 정작 세 인물이 만나는 장면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선 세 주인공이 한데 모이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새로운 시즌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공개됐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위쳐 늑대 교단의 수장이자 게롤트와 시리의 스승 '베스미어'와 미모의 엘프 여마법사 '프란체스카, 화가이자 환영마법의 전문가 '리디아', 케어 모헌 소속의 또 다른 위쳐 '에스켈' 등이 등장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2는 지난 3월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을 중단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촬영지인 영국으로부터 코로나19 가이드라인을 승인받아 오는 8월부터 다시 촬영을 재개한다. 위쳐 시즌 2는 오는 2021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이구동성] 사펑 떠난 팬들이 GTA로 몰렸다
- 드디어 4세대 리메이크? 포켓몬 DP 리메이크 루머 솔솔
- [노8리뷰] 몬헌 라이즈, 어떻게 이게 스위치에서 돌아가지?
- 중세풍 GTA로 불리는 러슬러 GTH, 2월 스팀에 나온다
- 서브 제로 등장, 모탈 컴뱃 실사 영화 스틸컷 최초 공개
- 극사실적이어서 더 무서운, 닌자시어리 공포 신작 '마라'
- 로스트아크 OST로 태교한 엄마에게 손편지가 배달됐다
- [순위분석] 뉴비맞이 풀셋 강화한 파판 14 전투력 급상승
- 크래프톤 김창한 대표 “내년까지 배그 차기작 2종 낸다”
- "우회구매 차단은 위법" EU, 밸브 등 게임사 6곳에 벌금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피파 온라인 4
-
3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41
오버워치
-
51
서든어택
-
6
메이플스토리
-
7
아이온: 영원의 탑
-
81
로스트아크
-
91
던전앤파이터
-
102
발로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