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베리드 스타즈, 주요 배역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7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2,59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베리드스타즈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 베리드스타즈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25일, 스튜디오 라르고가 개발한 콘솔 신작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 주요 배역 성우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주인공 한도윤 역의 박성태 성우 및 류승곤(이규혁 역), 김하루(민주영 역), 김연우(오인하 역), 남도형(서혜성 역), 이경태(장세일 역) 등으로,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게임에 대한 감상과 참여 소감 등이 담긴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또한 배역별 성우들이 펼치는 생생한 연기와 함께 성우들이 직접 전하는 캐릭터들의 소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게임 발매를 기다리는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 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오는 7월 PS4, PS비타,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베리드 스타즈 성우진 소개 영상 (영상출처: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넥스트플로어
게임소개
‘베리드 스타즈’는 넥스트플로어에서 만든 PS4, PS비타용 어드벤처 게임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중 벌어진 붕괴 사고로 인해 고립된 캐릭터들간의 갈등을 그린다. 개발자로 이번에 ‘검은방’과 ‘회색도시’로 유명한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