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넷텐션, 게임 서버 엔진 온라인 세미나 30일 연다

/ 4
넷텐션과 텐센트 클라우드가 진행하는 게임 서버 엔진 웨비나 (사진제공: 넷텐션)
▲ 넷텐션과 텐센트 클라우드가 진행하는 게임 서버 엔진 웨비나 (사진제공: 넷텐션)

넷텐션은 오는 30일, 텐센트 클라우드 국내 파트너사 캡클라우드와 함께 ‘게임 서버 엔진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 서버 엔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마련된 이번 웨비나는 게임 서버 엔진 ‘프라우드넷’을 개발한 배현직 넷텐션 대표와 쉬이밍 텐센트 클라우드 부사장, 탕 시앙핑 이사 등이 발표자로 나선다.

배현직 넷텐션 대표는 ‘백엔드(Back-end) 서비스에 프라우드넷 활용방안 소개’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인게임 개발에 특화된 ‘프라우드넷’ 활용 영역부터 현재 개발 중인 차세대 게임 서버 엔진 소개까지 게임 개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텐센트 클라우드와 협업을 통한 클라우드 게임 개발 시너지 방안도 제시한다.

게임 서버 엔진 웨비나 참여 신청은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넷텐션 제품 무료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배현직 넷텐션 대표는 “클라우드 시장 규모가 매해 성장하면서 여러 플랫폼을 아우르는 안정적인 게임 서버 엔진 개발이 중요해졌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게임사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얻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