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포지션 맞추면 선수 버프, 프로야구 H2 라인업 마스터 추가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프로야구 H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 자사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라인업 마스터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라인업 마스터는 각 선수 카드에 지정된 수비 포지션과 경기 라인업 수비 위치가 일치할 경우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선수 능력치와 특수 능력에 버프가 붙고, 9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라인업 마스터로 팀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레전드 특수능력 2종을 추가했다. 내야수(1루수, 2루수, 3루수, 유격수) 카드 포지션과 수비 위치가 일치하면 안타 확률과 수비력이 증가하는 전설의 내야수, 외야수(좌익수, 중견수, 우익수) 카드 포지션과 수비 위치가 같으면 홈런 확률과 수비력이 증가하는 전설의 외야수를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NC 해커, 두산 니퍼트, 삼성 배영수 등 선발 투수 5명이 레전드/HOF(명예의 전당) 등급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HOF 등급 선수는 상황에 따라 능력치가 상승하는 고유 특수능력을 지닌다. 지정된 재료와 선수를 등록해 신규 레전드/HOF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랭킹전 보상을 상향하고, 앨범 레벨 전 비용을 할인한다. 아울러 특수능력 강화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