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펄어비스, 20번째 클래스 '하사신'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2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하사신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 (사진제공: 펄어비스)
▲ 하사신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30일, 검은사막 20번째 클래스 ‘하사신’ 출시를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사신은 초승달처럼 굽은 사곡도와 모래 주술의 힘을 품은 금계로 변칙적인 공격을 지닌 클래스다. 사막에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민첩한 몸놀림으로 적의 시야에서 벗어난 공격을 가하거나 거대한 모래 폭풍을 수없이 만들어 적을 혼란시킬 수 있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7월 7일까지 하사신 캐릭터를 생성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며, 업데이트 당일 그믐달 비전서, 가방 슬롯 확장권, 조련사의 피리, 검은 망토 고양이, 축복받은 전령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썸머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도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시즌 캐릭터를 생성해 참여하면 보상으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금괴, 핀토의 건강주스, 고급 비약 상자,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검은사막 하사신 및 썸버 시즌 서버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