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세종문화회관이 기획한 롤 오케스트라 공연, 11월 열린다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8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세종문화회관에서 국내 최초 LoL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를 선보인다. KBS 교향악단의 연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명곡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1월 27일과 28일 양일 간 개최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LoL의 게임 속 세계관을 웅장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의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선사한다. 2020 시즌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한 곡 ‘Warriors’를 비롯해 오랜 시간 롤을 즐긴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알만한 펜타킬 메들리까지 게임을 대표하는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이 게임을 주제로 기획한 최초의 공연이기도 하다. 라이엇게임즈와 세종문화회관은 초기 단계부터 긴밀히 협업하며 공연을 기획해 왔으며 게임 음악의 단순한 IP 활용을 넘어 음악적으로도 높은 수준의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젊은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게임을 클래식 음악을 통해 재해석하는 이번 시도는 기존 LoL 게임을 즐겼던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신선하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의 연주와 더불어 ‘디즈니 인 콘서트’ 등 다양한 필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병욱 지휘자가 합류해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음악적 완성도를 더해 줄 밴드와 오페라 합창단의 협연도 주목할 만하다.

티켓은 오늘 28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주요 예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코로나19를 고려한 생활방역 지침을 적용해 객석 간 거리 두기를 적용하여 운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