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악귀와 함께 강해진다, 블소 린검사 신규 각성 추가

/ 2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4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과 신규 1인 던전 '명도전각'을 추가했다.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은 악귀를 소환해 함께 전투를 펼치는 마검사다. 악귀와 연계를 통해 자신을 강화하거나 적을 구속한다. 악귀를 소환하면 피해 및 상태이상 면역을 받고, 소환 후 명령 무공을 통해 적을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규 1인 던전 명도전각에서는 어검의 현신 무명이 등장한다. 입문, 일반, 숙련 난이도로 구성되며, 입문 난이도는 동료와 함께 공략할 수 있다. 일반과 숙련은 공략에 성공하면 랭킹에 등재된다. 보스를 공략하거나 랭킹에 등재되면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에 참여해 고속성장 이용권, 귀검 각성 지원 패키지, 성장 지원 패키지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어서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해 장미를 모으면, 의협의 광석 상자,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홍문수 결정, 적심린, 천하쌍세 문양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도전 3종을 일정 횟수 완료하면 추가로 귀장·진솔 의상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