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디어 출시일 확정, 와우 '어둠땅' 24일 나온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8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8,115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공식 로고 (사진제공: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이 오는 11월 24일 정식 출시된다. 

당초 10월 말 출시 예정이었던 어둠땅은 베타 테스트를 통해 취합한 플레이어들의 의견과 건의 사항을 반영해 아제로스 사후 세계로의 모험이 더욱 멋진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최종 마무리 작업 진행 등을 위해 출시 일정을 조정한 바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정식 출시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존 하이트의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덟 번째 확장팩인 어둠땅에서 플레이어들은, 죽은 필멸자들의 영혼이 새로운 목표를 찾아 향하거나 간수와 그의 저주받은 탑에서 영원한 고통을 겪어야 하는 사후 세계인 어둠땅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사후세계를 모험하며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전설적인 인물들의 운명을 확인하고, 어둠땅을 관장하는 4개의 성약의 단 중 하나와 동맹을 맺고, 어둠의 베일에 둘러 쌓여 워크래프트 세계의 파멸을 도모하는 위협과 맞서게 된다. 

어둠땅 관련 향후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들도 오늘 공개됐다. 11월 12일 시작하는 스컬지의 아제로스 침공과 12월 10일에 출시되는 나스리아 성채가 그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은 '격전의 아제로스'를 뒤이은 새 확장팩이다. 사울팽을 살해한 뒤 홀연히 사라진 실바나스가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새로운 지역 추가 및 최대 레벨 압축이 진행될 예...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