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출시 초창기 아이온을 즐겨보자, 클래식 서버 열렸다

/ 2
▲ 아이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 서버를 열었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는 필드에서 캐릭터 육성에 전념할 수 있는 1.2 버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총 8개 직업이 있고, 육성을 완료하면 다른 이용자와 함께 드라웁니르 동굴을 공략할 수 있다.

여기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변경사항이 적용된다. 우선 기존에는 무작위로 열렸던 요새전을 정해진 시점에 열어 이용자가 계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보상 대상과 내용도 변경해 일부 직업이 받던 불이익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시공의 균열 오픈 확률을 높이고, 원활한 PvP 진행을 위해 디버프를 수정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정액제로 운영되며, 오픈 후 일주일 간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후에도 매일 1시간은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암흑의 포에타와 데마니온 퀘스트가 포함된 1.5 버전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라이브 서버에도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템페르 훈련소에 위치한 도전의 문을 통해 6인 던전 '미궁'에 입장할 수 있다. 총 5단계로 구성되며, 모든 파티원이 네 번째 단계까지 모두 생존해야 마지막 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받는 공허의 은화로 다양한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25일까지 아이온 서비스 12주년과 클래식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BOSE)와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스 인이어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AION X QC20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