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게임위,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취약계층에 기부품 배송

/ 1
게임물관리위원회는 16일에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기부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게임위는 푸드뱅크와 협력해 코로나19 상황에 기부물품을 중심으로 취약계층가구에 택배를 전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역주민들이 직접 푸드뱅크에 방문하기 어려운 가운데,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가구를 중심으로 직접 기부품을 배송했다
▲ 지역사회 취약계층 기부품 전달 봉사활동 현장 (사진제공: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16일에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기부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게임위는 푸드뱅크(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하는 물적나눔제도)와 협력해 코로나19 상황에 기부물품을 중심으로 취약계층가구에 택배를 전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역주민들이 직접 푸드뱅크에 방문하기 어려운 가운데,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가구를 중심으로 직접 기부품을 배송했다.

게임위 이재홍 위원장은 "코로나19인 상황 속에 임직원들이 다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작은 힘이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위는 상반기 '사랑의 헌혈 행사'에 이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왔고,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