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실제 미니카 조종,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17일 발매

/ 3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을 오는 12월 17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은 카메라가 내장된 카트를 집 안에서 조종해 현실 풍경을 마리오 카트 속 서킷으로 바꾼 후 게임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동봉된 4개의 게이트를 방에 놓고 카트로 한 바퀴 돌면, 달렸던 궤적이 마리오 카트의 서킷이 된다. 빙글빙글 도는 코스부터 별 모양 코스까지 자유롭게 만들 수 있으며, 소품이나 의자 등을 활용해 코스를 장식하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마리오 카트 서킷을 만들 수 있다.

게임 내 카트를 조작하면 현식의 카트도 함께 움직이며, 기존 마리오 카트와 같은 조작으로 실제 카트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아이템 대시버섯을 사용하면 카트가 가속을 붙이고, 코스에 숨어 있는 뻐끔플라워에 먹히면 카트가 정지하는 등 게임 레이스 중에 일어나는 모든 일이 실제 카트의 움직임과 연동된다.

카트는 딱딱한 바닥, 래미네이트 바닥, 타일, 짧은 모의 카펫 등의 여러 가지 표면에서 작동하며, 바닥 재질과 관계없이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같은 코스 안에 여러 종류의 표면을 조합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은 마리오 세트와 루이지 세트 2종류로 발매되며, 가격은 10만 9,800원이다.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은 AR기술과 마리오 카트, RC카를 접목한 게임이다.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카트들을 고스란히 구현한 RC카에는 소형 카메라가 장착돼 있다. 집 내부에 아치형 구조물을 배치한 다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