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한국어판 발매 결정

/ 1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사진제공: 아트딩크)
▲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사진제공: 아트딩크)

아트딩크는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도시 개발 철도 시뮬레이션 게임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A열차로 가자’ 시리즈는 1986년에 첫 작품이 발매된 이후, 35년 이상 여러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철도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다. 플레이어는 철도 회사의 사장이 되어 마을에 역을 만들고 선로를 연결하며, 건물과 같은 인프라를 갖추어서 번화한 도시로 만들어가는 도시 개발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게임은 철도운영과 도시발전 등 시리즈 특유의 게임성에 관광 요소를 새롭게 더했다. 사원이나 유원지 같은 관광지 개발이 가능해 깊은 산중의 성터까지 철도를 깔거나 절까지 버스 노선을 연결해 많은 관광객들을 모으는 등 새로운 마을 만들기가 가능하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 시에는 건설 모드를 통해 만든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다른 플레이어들과 주고 받을 수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무한히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의 정식발매일과 가격 등은 향후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아트딩크
게임소개
‘A열차로 가자’ 시리즈는 1986년에 첫 작품이 발매된 이후, 35년 이상 여러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철도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다. 플레이어는 철도 회사의 사장이 되어 마을에 역을 만들고 선로를 연결하며, 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