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몽어스? 서든어택에 마피아 게임 모드 나온다

/ 1
▲ 서든어택 신규 술래잡기 모드 '스파이를 찾아라'가 28일 추가된다 

서든어택에 신규 술래잡기 모드 ‘스파이를 찾아라’가 추가된다. 이 모드는 화제의 게임 어몽어스처럼 ‘마피아 게임’ 룰 기반이다.

서든어택 ‘스파이를 찾아라’ 모드가 지난 22일 공개됐다. 플레이 인원은 최대 10인으로, 플레이어는 각각 스파이 또는 교육생이 되어 생존해야 한다.

본 모드는 최정예 특수부대 양성소 SA부트캠프 교육생 중 스파이가 잠입했다는 스토리에 기반한다. 교육생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는 투표를 통해 모든 스파이를 내쫓거나, 미션 게이지 100% 달성, 제한시간 종료 시 승리를 거두게 된다. 반대로 스파이들은 교육생 수와 스파이 수를 동일하게 만들거나, 방해공작을 성공시키면 승리하게 된다. 

스파이는 투명화 스킬을 구사할 수 있으며, 교육생을 암살하거나 기계실에 C4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교육생은 스파이가 살해한 시체 근처에서 ‘시체 리포트’를 시행해 회의를 소집할 수 있는데, 여기서 다른 유저와 스파이에 대한 추리를 논할 수 있다. 아울러 미니게임을 수행해 자신의 알리바이를 증명하는 것도 가능하다. 교육생 중 한 명은 ‘헌병’이 되는데, 정체확인이라는 특수스킬을 보유한다.

서든어택 ‘스파이를 찾아라’ 모드는 오는 28일 업데이트로 게임에 적용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