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스위치로 정식 출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목장이야기 시리즈 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나온 최초의 타이틀인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25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와 세트 판매도 시작했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목장이야기 시리즈 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나온 최초의 타이틀인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25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와 세트 판매도 시작했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게임으로,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조그마한 텐트밖에 없는 목장에서 시작해 나무를 베고, 바위를 부수고, 잡초를 베고, 광산을 탐험하고, 야생동물을 발견하고, 낚시를 하고, 자연의 혜택을 얻고, 숲의 주민들을 만나는 과정에서 목장을 키워가고 할 수 있는 일을 늘리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플레이어는 숲에서 획득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무늬의 길과 울타리를 사용하여 목장을 마음껏 꾸밀 수 있다. 대규모 농장이나 대목장, 또는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장소를 만들 수도 있다. 목축과 농사, 동물 사육, 요리, 양봉, 버섯재배, 과일재배,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정령 '코로퐁'들과 친해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주인공이 지내는 목장에 인접한 마을 올리브 타운에는 개성 있는 주민들이 살고 있다. 꾸준히 마을에 찾아가면 주민들이 펼치는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주민들에게 몇 번이고 말을 걸고 선물을 보내면 주민들의 다른 일면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촌장의 부탁이나 마을주민들의 의뢰를 해결해 나가면 조용한 어촌마을이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때로는 마을 전체가 하나가 되어 개최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의 외형, 목소리, 패션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이성과는 물론 동성과도 결혼식을 올려 파트너가 될 수 있다. 파트너 후보는 올리브 타운 주민 10명으로, 각기 다른 캐릭터성을 가지고 있다. 파트너와 결혼하고 사이가 깊어지면 아이가 생기고, 육아가 시작된다.

익스팬션 패스에는 주인공과 연애후보들의 새로운 의상과 게임 본편과는 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시나리오, 목장이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과거 3작품 중 연애후보와 주민이 추가되는 연애후보팩이 포함된다. 각 추가 콘텐츠는 게임 발매 후 수개월 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한국어 자막을 정식 지원한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일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일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마벨러스
게임소개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힐링 게임의 원조 '목장이야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과 달리 자연을 더 느낄 수 있도록 숲을 개척해 나가야 하며, 가꿔야 하는 목장의 크기가 3배정도 더 늘어났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