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프롬 기대작 ‘엘든 링’, 테스트 단계 영상 유출

/ 5
▲ 프롬 소프트웨어 신작 '엘든 링'의 새로운 영상이 유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다크 소울 시리즈 개발사인 프롬 소프트웨어의 차기 기대작, 엘든 링의 새로운 영상이 유출됐다.

지난 1일, 레딧을 필두로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에 엘든 링의 프로토타입으로 추측되는 게임플레이 영상이 게재됐다. 게임 랜트를 비롯한 각종 외신에 따르면 반다이남코 측에선 해당 영상에 대해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으나, 블룸버그 기자인 제임스 슈라이어가 밝힌 바에 따르면 엘든 링 영상이 맞으며 완성된 버전이 아닌 테스트 단계의 플레이 영상이다. 정확한 유출 경로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일주일 정도 전부터 일부 인플루언서 및 게임 저널리스트 등을 중심으로 공유됐다고 전해졌다.

다소 저화질로 구성된 영상이지만, 기존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선 볼 수 없는 정보가 담겨 있다. 이를테면, 시미터나 철퇴, 메이스, 방패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주인공이나, 사신이나 용 등 거대 보스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반적인 게임 내 전투 시스템과 개성 넘치는 적 디자인도 확인할 수 있다.

공식적인 경로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아니지만 해당 영상은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9년 E3 현장에서 처음 게임이 공개된 이후로 처음 나온 정보이기 때문이다. 

엘든 링은 프롬 소프트웨어에서 개발 중인 오픈월드 판타지 RPG로, 얼음과 불의 노래 작가인 조지 R.R. 마틴이 세계관 제작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유출된 '엘든 링' 영상 일부 스크린샷 (사진출처: Elden Ring News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롤플레잉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엘든 링'은 '다크소울', '블러드본', '세키로' 등으로 유명한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게임이다. '왕좌의 게임' 원작인 '얼음과 불의 노래' 작가 조지 R.R. 마틴이 세계관 제작에 참여했으며, 프롬소프트웨...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